아톰 블랙박스 로고
비회원주문조회하러가기
최근본상품
장바구니
레인보우홈페이지바로가기
상단 이미지
공지사항
  • 홈 >
  • 커뮤니티센터 >
  • 공지사항
목록 | 이전글 | 다음글
 

제품이상으로 인한 수리신청 전 주의사항 안내

작성자 관리자 | 작성일시 2019-07-16 | 조회 2,016

안녕하세요. 
아톰지기 입니다. 
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

제품이상으로 인해 임의적으로 타사 업체나 고객님들께서 분해를 하신 뒤 수리의뢰를 하시는 경우가 있어 그에 따른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.

저희 아톰블랙박스의 경우 수리진행은 창원 본사에서만 진행이 되오며 타사업체나 개인적으로 분해 후 수리를 보내실 경우 회로 손상등의 문제가 잦게 발생이 되어 내부규정 상 수리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.

이로 인해 발생되는 제품손상, 차량 손상 등의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블랙박스에 문제가 있을 시 1599-2386번으로 문의 후 창원본사로 제품 보내주시면 제품 확인 후 고객님들에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항상 안전운전 하세요.

감사합니다.

댓글 0 작성일시 최신순
 
 
작성자 : 비밀번호 : 스팸방지 :
 
 
목록 | 이전글 | 다음글